포토(PHOTO)

[스크랩] 낡은 옷입고 쌩얼인 장동건,한숨나와

백이실 2009. 6. 8. 19:35

광고 촬영하는데 컨셉이 자연스러운 일상 모습으로 나오는 거라서

일부러 옷도 편하게 집에서 입는 좀 늘어진(?) 옷으로 입고

노메이크업에 포즈도 대충 놀듯이 찍었다고 하네요-

 

 

근데...

이게 화보지 자연스럽게 찍은거라고??

옷이 어디가 늘어졌어ㅋㅋ 완전 부티나는구만요ㅋㅋ

창가에 앉아서 멍때리고 있어도....

조각이다ㅠ

 

장동건이랑 결혼하면 코피를 너무 흘려서 빈혈걸릴듯ㄷㄷㄷ

뭐만 해도 반하겠어ㅋㅋ












 

쇼파에서 뒹굴거려도...

멋져ㅠ




출처 : 성형정보
글쓴이 : 성형미인™ 원글보기
메모 :